우연의 연속에 의한 필연

 
here. (tistory.com)

 

드라마 커플 첫만남&엔딩 GIF #9

𝚙.𝚜 𝙸 𝚍𝚛𝚎𝚊𝚖 𝚊𝚋𝚘𝚞𝚝 𝚢𝚘𝚞,𝚝𝚘𝚘 (tistory.com) 드라마커플 첫만남&엔딩 GIF #2 https://moonsol.tistory.com/175?category=855189 드라마 커플 첫만남&엔딩 GIF 드라마 커플 첫만남&마지

moonsol.tistory.com


첫만남&엔딩 합짤 #10 재요청 받습니다!
이미 작업했던 드라마들 제외,

해당 작품이ott에 없거나+제가 구독 하지 않는ott
요청하신 드라마가 제가 안 본 작품이라 캐릭터들 서사를 모르거나
구상을 못하겠으면 답글 달수없다는거 양해부탁드려요 ㅎ.ㅎ

**1인 1개만 받겠습니다!!!!!


사랑해,당신때문에 살고싶었어.
 

나와 결혼해줄래요?
 

누가 잔소리를 하더라고,귀찮게.
 

아무래도 그게 나여야 할 것 같은데
도다해 구한사람,내가 구할게요.

 

부지런히 달려갈게
네가 있는 2024년으로.
 


 나랑 가자 현수야.

 

오빠잖아..
계속 기다렸다고 지금까지
하루도 빠짐없이 기다렸다고

 

나는 몽우 네가 좋다.

 

함께하는 것만으로도 온우주는 웃는다는거.

내가 가장 좋아하는 온우주의 얼굴로.

 

나에게 득팔이는 언제나 1등급이었다.

 

좀 괜찮은 형사가 될 거 같기도 하고.

 

내 가족이 되어줘,연인 친구 와이프까지
내 인생 모든 사람 다 네가 해줘.

 

행간 다 읽었죠?

 

은하 널 평생 구독하고 
널 평생 좋아하고싶은데 허락해줄래?

 

문턱을 같이넘어봐요 우리.

 

 

남은 인생은 너한테 좀 다정했으면 좋겠다.

 

우리가 사랑을 볼순 없지만

사랑은 언제나 우리 안에 있어요.

 

말이라도 해볼걸,정말 좋아했다고.

 

미안해요,내 사랑이 이것뿐이라서.

 

탈영한 안준호이병 잡아와야죠.

 

이제 마음 숨길 필요 없으니까

넌 너대로,난 나대로 하자.

 

혜주씨랑 같이 있고 싶습니다.

 

우리 둘다 이상한 사람들이 아니라 
그냥 그런 사람들인거에요.

 

수광이는 행운의남자가 될거야!

 

사랑하오
헤아릴 수없이,가늠할 수 없이.

 

제가 스승님을 좋아합니다.

 

은하와 친구들 채널 오픈 축하드려요
기다린만큼 멋진 영상이었습니다.

 

내일봐요,내일도 얘기해줄게요.

 

나한테 올때 이거 신고 와요
날 좋은날,
예쁘게.

 

이번엔 실수 아니에요.

 

여기가 자네의 나락이면

내 나락까지 함께 가줘야지.

 

모든 순간을 눈부시게 만드는 
널 다시 사랑하게 된게 정말 우연일까?

 

변종이야 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