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의 연속에 의한 필연

드라마 커플 첫만남&엔딩 GIF (tistory.com)

 

드라마 커플 첫만남&엔딩 GIF

드라마 커플 첫만남&마지막 모음 GIF - *요청마감* 그래서 상상해보자는거야 우리의 궁에 온기를 불어넣어보자는거지 경복궁에 대한민국 소녀라면 누구라도 좋아할 수 밖에 없는 멋진 왕자님이

moonsol.tistory.com

드라마커플 첫만남&엔딩 GIF #2 (tistory.com)

 

드라마커플 첫만남&엔딩 GIF #2

https://moonsol.tistory.com/175?category=855189 드라마 커플 첫만남&엔딩 GIF 드라마 커플 첫만남&마지막 모음 GIF 트위터 https://twitter.com/moonsol1 블로그 https://blog.naver.com/heewonning - *요청마..

moonsol.tistory.com

드라마커플 첫만남&엔딩 gif #3 (tistory.com)

 

드라마커플 첫만남&엔딩 gif #3

드라마 커플 첫만남&엔딩 GIF (tistory.com) 드라마 커플 첫만남&엔딩 GIF 드라마 커플 첫만남&마지막 모음 GIF 트위터 https://twitter.com/moonsol1 블로그 https://blog.naver.com/heewonning - *요청마감* 그..

moonsol.tistory.com

드라마 커플 첫만남&엔딩 GIF #4 (tistory.com)

 

드라마 커플 첫만남&엔딩 GIF #4

드라마 커플 첫만남&엔딩 GIF (tistory.com) 드라마 커플 첫만남&엔딩 GIF 드라마 커플 첫만남&마지막 모음 GIF - *요청마감* 그래서 상상해보자는거야 우리의 궁에 온기를 불어넣어보자는거지 경복궁

moonsol.tistory.com

드라마 1회&16회 합짤 #5 재요청 받습니다!

위 포스팅들에 포함되어있는 드라마 外 요청 받을게요!

파일/화질 구할 수 없으면 패쓰합니다:)

ex)넷플,쿠팡,디플 제외,,,(구독ㄴㄴ)

제가 모든 드라마를 다 보지 못했기때문에

대충 몇회 무슨장면~ 요정도 설명 부탁드립니다

 

**1인 1개만 받겠습니다!!!!!**


09.08 마감


모든 것을 잃은 밤,네가 쏟아져 내렸다.

다시 만날때는

부디 칼 끝을 겨누지 않는

세상에서 보자.

 

오늘 아침 제가 느끼는 이 감정의 이름은

바로 뿌듯함 입니다.

붉은색이 참으로 어울리십니다.

구름이 구름을 만나면

큰 소리를 내듯이 나도 모르게

소리치면서 그렇게 만나고 싶다

당신을.

 

내 신경은 온통 너였어.

내 인생에서 가장 후회되는게 뭔지 알아?

니가 결혼하자고 했을때 대답 못한거.

 

고마워요,이런 나 거둬줘서.

 

앞으로 다신 잊지 못하게 해줄게요.

 

매일 매순간 그리웠다.

 

잊어달라 하였느냐 잊어주길 바라느냐 

미안하구나 

잊으려 하였으나 너를 잊지 못하였다

 

 

나는 지금 그 높은 꼭대기에 놓인 새알이야 

아무도 모르고,아무것도 알수없지 

찾아와 품어줄 자는 너 하나뿐이야 

나는 지금 그 하나에 매달려 있는거다

 

 

너 만나는 사람있어?좋아하는 사람은?
있더라도 나 만나,

내가 널 먼저 만났으니까

내가 널 먼저 좋아했으니까 

그리고 지금도 널 좋아하니까

 

그 사람때문에 가슴이 벅차고 행복해?
그 사람때문에 마음이 아프고 저려?
그 사람때문에 지독하게 외로워지기도 해?

그럼 시작된거야

 

너의 노력때문에 내가 빛날 수 있었다는 걸

 

 

지금 이 자리에 제 마음을 다 뺏어간 사람이 있습니다 

그 사람을 위해 연주하도록 하죠

 

너와 내 앞에 놓인 길엔 희극이 더 많았으면 좋겠다

 

 

함부로 고개 숙이지 마라 

아무한테나 무릎 꿇지마 

그거 습관된다

 

 

나에게도 봄이 오니까 

세상에도 봄이 왔다

 

 

너도 나랑 똑같으니까 

너도 나와 같은 괴물이니까 .

 

나 좀 기억해줘,그냥 나 말고
너랑 같이 행복했던 나.

 

 

헤어지는 걸 며칠 미룰까요?

 

지워지는 세 숨동안 

우리가 하지 못했던 마지막 인사를 하자 

너와 단향곡에서의 기억이 

나 역시 모두 좋았다 

고마웠다.

 

내가 떠나고자 하는 건 저하를 위해서가 아니다

 내가 떠나려는 건 나 때문이다 

내 마음이 매일매일 한조각씩 부서지고 있기 때문이다

 

 

우리는 우리가 준비한 최선을 보여주면 돼요

 

니가 100일동안 품어준 구슬로 나 인간이 될수있어

 

 

알아가고 싶어요 

늘 알고싶은 사람이에요 

그래서 유미대리님이랑 만나보고 싶어요 

사귀자구요

 

 

저 나무 아니에요!?

 

 

형사로서는 나 욕해도 되는데,

인간으로선 나 욕하지마라.

 

추앙한다.

 

 

날아올랐어?

 

 

저 선생님 안 좋아해요

 

 

니가 내 손 놓은거야

 난 너한테 매순간 최선을 다해서 

후회도 없어 

후회는 네 몫이야

 

 

저는 아직 이 여인의 마음을 보지 못했습니다

 

 

좋아하는게 왜 미안해요

싫어하는게 미안한거지.

 

 

지상 최대의 파라다이스 발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빗속에 혼자 서있을때

우산이 되어주셨던 그 분께

감사하다고 덕분에 정말 따뜻했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아내가 날 기억 못해서 다행이에요

 

 

우리?저승사자

 

 

난 너없이 못살아 

20년동안 그랬어 

너를 아주 안보거나 매일 보거나 

둘 중 하나 택일이면

그냥 나는 너랑 평생 볼래

 

 

모두 각자의 불빛을 향해 달려가고있다 

하지만 점점 빛에 가까워질수록 

눈을 멀고 발밑의 어둠조차 보지 못한다

 

 

이제 당신은 옹주가 아니라 한 명의 여인일 뿐이오.

 

당신의 눈동자에 건배

 

 

살다가 숨이 막히면

가끔 휴식을 취했다

바로 당신을 보는 것.

 

 

살라고
어떻게든 살아내는 걸 부끄러워하지 말고. 
내탓이네 하는 그런 멍청한 생각도 하지말고. 
어떻게든 살아내라고. 
그렇게 어떻게든 살면
그러면 된다고.

 

 

우리 사귀자,

결혼 생각 말고 찐하게 연애하자

좀 못나보여도 후지고 쪽팔려도

돌아서면 애틋하고,구질구질하게 매달리는

그거 하자 우리.

 

 

표나리가 나를 알아?

지금도 나는 거지잖아

애정을 구걸하고 있잖아.

 

 

난 니가 싫어

니가 좋은 사람인게 걱정되고

나 때문에 쓸데없이 진지해지는게 싫어

그래도 내가 좋아?

 

 

이제 그만 내 마음 눈치챌때도 되지 않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