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의 연속에 의한 필연

드라마 커플 첫만남&엔딩 GIF (tistory.com)

 

드라마 커플 첫만남&엔딩 GIF

드라마 커플 첫만남&마지막 모음 GIF - *요청마감* 그래서 상상해보자는거야 우리의 궁에 온기를 불어넣어보자는거지 경복궁에 대한민국 소녀라면 누구라도 좋아할 수 밖에 없는 멋진 왕자님이

moonsol.tistory.com

드라마커플 첫만남&엔딩 GIF #2 (tistory.com)

 

드라마커플 첫만남&엔딩 GIF #2

https://moonsol.tistory.com/175?category=855189 드라마 커플 첫만남&엔딩 GIF 드라마 커플 첫만남&마지막 모음 GIF 트위터 https://twitter.com/moonsol1 블로그 https://blog.naver.com/heewonning - *요청마..

moonsol.tistory.com

드라마커플 첫만남&엔딩 gif #3 (tistory.com)

 

드라마커플 첫만남&엔딩 gif #3

드라마 커플 첫만남&엔딩 GIF (tistory.com) 드라마 커플 첫만남&엔딩 GIF 드라마 커플 첫만남&마지막 모음 GIF 트위터 https://twitter.com/moonsol1 블로그 https://blog.naver.com/heewonning - *요청마감* 그..

moonsol.tistory.com

드라마 커플 첫만남&엔딩 GIF #4 (tistory.com)

 

드라마 커플 첫만남&엔딩 GIF #4

드라마 커플 첫만남&엔딩 GIF (tistory.com) 드라마 커플 첫만남&엔딩 GIF 드라마 커플 첫만남&마지막 모음 GIF - *요청마감* 그래서 상상해보자는거야 우리의 궁에 온기를 불어넣어보자는거지 경복궁

moonsol.tistory.com

 

드라마 커플 첫만남&엔딩 GIF #5 (tistory.com)

 

드라마 커플 첫만남&엔딩 GIF #5

드라마 커플 첫만남&엔딩 GIF (tistory.com) 드라마 커플 첫만남&엔딩 GIF 드라마 커플 첫만남&마지막 모음 GIF - *요청마감* 그래서 상상해보자는거야 우리의 궁에 온기를 불어넣어보자는거지 경복궁

moonsol.tistory.com

 

드라마 1회&16회 합짤 #5 재요청 받습니다!

위 포스팅들에 포함되어있는 드라마 外 요청 받을게요!

 

 

해당 작품이 OTT에 없으면 패쓰합니다ㅠ

ex)넷플,쿠팡,디플 제외,,,(구독ㄴㄴ)

 

 

제가 모든 드라마를 다 보지 못했기때문에

대충 몇회 무슨장면~ 요정도 설명 부탁드립니다

 

**1인 1개만 받겠습니다!!!!!**


09.08 마감


 

난 그대의 그림자가 될 것이오

허니,위험하면 달려와 숨으시오

그게 내가 조선에 온 이유가 된다면

영광이오.

 

 

애기씨는 이제 날아오르십시오.

 

다른 사내를 기다렸지

호텔 뒷 마당에서,길에서,전차에서,그 사내의 방에서

살아오라고,꼭 살아오라고

오직 고애신을 사랑해서

사랑에 미친,사랑해서 미친,그런 사내를 기다렸지

우리씨와 함께여서 좋았어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야 개털!

우리,다시 볼 수 있겠죠?

너구나?

7반 이쁜이가.

다시 만나면 그 땐

내가 먼저 널 알아볼게

널 다시 만나면 그 땐

내가 먼저 널 사랑할게.

 

 

누나 따뜻한 사람이에요

좋은 사람이에요 누나.

 

새로이는 이뤄냈다

그에겐,너무나도 당연한 일이었다.

 

가끔은 그만가고싶기도 했고

가끔은 주저앉고 싶기도 했고

가끔은 길을 잃기도 했지만

당신이 있어 여기까지 왔습니다.

나의 외로움이 너를 부를때를

제일 좋아하는 너에게.

그러니까 내 말은,

넌 나 안보고싶었냐고.

그냥 난 하나밖에 모르겠어

너마저 죽으면

난 정말 돌이킬 수없는 상처를 받을거라는거.

아름다운 나의 신부가 되어주시겠습니까?

너한테 실망할거라고 미리 예상해서
이런걸로 너한테 실망같은거 절대 안해
좋아해 진심으로.

다치지 말라니까 다치고 그래

다치지마 가온아.

지금은 헤어지지만
다음에 다시 만나면
그때는 우리 인연입니다.

오래오래 살아

마마의 안위를 끝까지 지킬겁니다.

세상에 누구 하나라도 
나를 믿어준다고 하면 나는 안 떠나요.
날 아직 믿어요?

오빠는 나의 봄이야,정열적인 여름도 있고

풍요로운 가을도 있고

매서운 겨울도 있지만,봄은 그 모든걸

기다려주고 꼭 다시 돌아오는 새로운 시작이잖아

따뜻한 나의 봄,나랑 결혼해줄래?

우린 학원물 찍을 사이는 아닌데.

무정한 누군가가 심장 속을 걸어가

그래서 심장이 내려 앉는 것 같아.

의심스러운데?

10시33분

인생을 바꿀 1분

 

마음이라는 것이 원래 뜻대로 되지 않는 법이지요

누군가를 좋아하는 마음은 더더욱.

내가 여인이라 중전에겐
벗으로도 지아비로도 
다가갈수가 없었소

나는 부여주의 공주다

이혼이 실패라고 생각하지 않아요

실수일순 있어도.

상장군 김신
폐하를 뵙습니다.

감히 내 헤라펠리스를 더렵혀?

오늘 처음으로 누군가와 다시 사랑을 시작할 수 있겠다고 생각했어요. 

가족인데, 우린 가족인데

아는 게 별로 없습니다.

처음한 사랑만 첫사랑인가?

어떤사랑도 시작할때 다 처음이에요 

사랑의 모습은 몇번을 해도 전부 다르니까 

그런 의미에서 첫사랑.

너는 항상 나를 미워만 하는구나.

넌 뭘 그렇게 나한테 미안하냐

무슨 일이 있어도 

넌 나한테 미안해 하지마

미안하다는말 듣는거 되게 슬퍼.

너에겐 내이름을 알려주고 싶었으니까
니가 내이름을 알고있다고 생각하면
내가 좀 더 바르게 설 수 있을것같다.

난 고려무사 최영이라고 합니다 

무사의 이름으로 목숨을 걸고 

다시 돌아오게 해드리겠습니다 약속합니다.

당신은 누군가 필요하고,믿을 놈 하나 없고,그래서 내가 왔다고.

내가 널 외롭고 비참하게 죽여주지. 

너한테 아주 잘 어울리게

시신은 거짓말 하지 않지만 부패된 시신은 거짓말을 해.

제 소원은 진이누나 옆에 있어주고 싶어요 이왕이면 오래.

한 권의 책 같은 사람이 되어주고싶은데

로맨스 소설

우리 친구할래요?

나는 준희씨가 좋아요 처음 봤을때부터 좋았어요.